해외선물 주식과 함께 진행해야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안녕하세요? 해외선물 정식거래소 불스트레이더 인사드립니다.

해외선물의 장점과 특징에 대하여 지금까지 계속해서 이야기해 왔지만 추가적으로 말씀드릴 부분이 있는데요. 최근 주식시장이 상당히 불장인 상황이기에 이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할 경우 손실을 입을 수 있어 양방향으로 투자가 이뤄질 수 있는 해외선물을 병행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그렇다면 이러한 해외선물은 무엇일까요?

 

 

 

 

해외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어느 종목이 미래의 가치가 상승할지 혹은 하락할지 예측해 현재 시점의 투자를 진행하는 거래라고 생각하면 편하며 거래는 오를 것이라 예상된다면 매수, 내려갈 것이라 예상되면 매도, 하여 시장상황만 잘 파악한다면 상승장, 하락장 관계없이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구조이므로 가장 큰 장점이라 말씀드릴 수 있었어요.

 

 

 

 

또한 해외선물 거래의 가장 큰 특징은 언제든지 거래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직장인 분들은 바쁜 업무로 인해 주식장과 일하는 시간이 겹치기 때문에 적절히 대응하기가 어려운데 해외선물은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거래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였어요. 또한 적은 금액으로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지만 그만큼 손해 또한 입을 수 있어 꼭 전문가와 상담을 한 뒤에 진행하시길 바랐어요.

 

 

 

 

또한 안전한 해외 정식 거래소에서 거래가 이뤄질 수 있어 불법대여업체의 무분별한 광고에 현혹되지 마시고 불스 트레이더에게 상담 받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투자의 초보자분들도, 이미 해외선물 거래를 하고 계시는 분들에 이르기까지 관리해 드릴 수 있었어요. 아래 배너를 클릭한 뒤 연락 주시면 되었어요. 감사했어요.

 

 

해외선물 레버리지 기능을 잘 파악해 활용해야

 

 

안녕하세요? 해외선물 정식 거래소 불스 트레이더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외선물 레버리지 기능을 잘 파악해 활용하기 위해서 꼭 도움을 드리고 싶어 글을 작성해보려 하는데요. 또한 해외선물이라는 것에 대하여 다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연관된 투자는 투자 대비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많은 분들께서 알고 있으며 이 때문에 시작하려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또한 이러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이유가 이번 시간에 말씀드릴 해외선물 레버리지 때문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편했어요. 그렇다면 이것에 대하여 한 번 이야기 나눠보겠어요.

 

 

 

 

해외선물 레버리지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려면 먼저 해외선물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우선인데요. 향후 특정 시점에 특정 상품의 가치를 예상해 인도 및 인수할 것을 약속하는 거래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특징으로는 특정 상품이 상승을 하든 하락을 하든 예측을 제대로 한다면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요. 하여 보통 이를 양방향 매매라고 표현했어요.

또한 거래 시간에 따로 제한이 없고 약간의 브레이크 타임을 제외한다면 23시간 동안 본인의 시간에 맞춰 거래가 이뤄질 수 있다는 이점이 있었어요.

 

 

 

 

국내 주식은 주간에 아침 9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만 거래할 수 있는 것에 비해 해외선물은 23시간 거래가 가능한데요. 그렇다면 이제 레버리지에 대하여 설명 드리려고 하는데 이는 지렛대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웠어요. 다시 말해 현재 본인 투자금이 아닌 금액을 미리 끌어와 거래를 진행하는 것인데요. 그러므로 레버리지 없이 100만 원을 투자하는 것과 레버리지 기능을 활용해 100만 원을 투자할 때 동일한 수익률이라 하여도 수익금이 레버리지 비율에 따라 다르게 나타났어요.

상대적으로 크지 않은 투자금만으로도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기에 많은 분들께서 선호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반대로 생각할 경우 큰 손실을 입을 수도 있다는 말도 되기에 리스크를 감수하긴 해야 했어요.

 

 

 

 

하지만 이렇게 리스크가 크다 하더라도 그 위험을 완화하면서 매매 가능한 방법을 알고 있다면 수익을 꾸준하게 얻어갈 수 있는 것 역시 해외선물인데요.

앞서 이야기한 것과 같이 양방향 매매가 이뤄질 수 있어 제대로 된 방향만 잘 잡는다면 상승장, 하락장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기에 그러했어요.

또한 이러한 매매 방법들을 본인 투자금으로 겪는 것보다 사전에 경험을 하고 많은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의 정보를 얻으면서 진행한다면 경험 단계에서 손실이 일어날 확률을 줄이고 조속히 많은 방법들을 알 수 있었어요.

 

 

 

 

그렇다면 이렇게 해외선물 레버리지와 몇 가지 정보를 전달드려 보았는데요.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거나 안전한 선물 거래소를 권유받고 싶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한 뒤 연락 주길 바랐어요.

 

 

 

안녕하세요? 해외선물 정식 거래소 불스 트레이더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외선물 수수료와 증거금에 대하여 꼼꼼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해외선물 수수료 꼼꼼히 파악해야

해외선물 거래는 해외 시장에서 여러 상품을 거래하는 방법으로 투자자들에게 여러 투자 기회를 제곡ㅇ하는데요. 그러나, 해외선물 거래에는 수수료와 증거금이라는 비용이 발생하므로 이를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수익을 얻는 것에 있어 중요하게 작용했어요. 해외선물 수수료는 거래를 할 때마다 발생하는 비용으로 증권사마다 다르며 상품 종류 및 계약 크기에 따라 다른데요. 

보통 수수료는 거래 금액의 일정 비율로 계산되며 최소 수수료가 정해져 있는 경우도 존재했어요. 해외선물 증거금은 거래를 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금액으로 증권사마다 차이가 있고 상품 종류 및 계약 크기 역시 다른데요. 증거금은 거래 금액의 일정 비율로 계산되고 증거금이 부족하다면 추가로 증거금을 납부해야 했어요. 거래할 때는 수수료 및 증거금을 고려해 거래가 이뤄져야 하며 수수료 및 증거금이 부담되지 않는 증권사를 택하는 것이 좋았어요. 수수료 및 증거금이 합리적인 증권사를 택할 경우 거래 비용을 그만큼 줄일 수 있으며 이를 통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었어요.

 

 

 

 

이때 좋은 투자는 어떠한 투자일까요?

투자의 목적은 수익을 얻는 것이기에 당연히 좋은 투자는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투자라 말씀드릴 수있었어요. 그러나 단순히 수익성만 높다 하여 좋은 투자라 단언하긴 어려운데요. 투자에는 위험성이 존재하기에 위험을 적절히 관리하면서 수익을 얻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목적 및 자신의 투자 성향을 고려해 알맞은 투자 방법을 택해야 했어요. 해외선물거래소는 상승장 및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만들 수 있는 양방향 구조이기에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지는데요. 그러나 국내 증권사에서 진행하기 위해서는 높은 증거금 및 수수료 때문에 진입하기 쉽지 않았어요. 이러한 경우에는 수수료 및 증거금이 합리적인 해외선물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었어요.

 

 

 

 

보통 해외선물 수수료는 거래 금액의 일정 비율로 계산되며 최소 수수료가 정해져 있기도 한데요. 증거금은 거래를 진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금액으로 증권사마다 차이가 있고 상품 종류 및 계약 크기에 따라서도 다른데요. 증거금은 거래소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실제 국내 증권사에서 투자가 이뤄지려면 약 2000만 원 정도의 증거금이 필요하므로 금액이 충분치 않은 분들은 낮은 거래금으로 투자가 가능한 곳을 알아보게 되기 마련이었어요.

 

 

 

 

이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불법 대여업체를 잘 구분해내 투자가 이뤄져야 한다는 것인데요. 해외선물 거래소를 이용할 때는 증거금과 수수료가 부담스럽지 않은 곳을 찾다가 불법 대여업체를 이용한다면 금전적인 사기를 당할 위험이 높아 반드시 주의해야 했어요.

해외선물 수수료 및 증거금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거래가 안전하게 이뤄질 수 있는 증권사를 파악하는 것이 우선이었어요.

 

 

 

 

불스 트레이더는 국내 증권사보다 수수료가 저렴하며 초보 투자자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을 제공하는데요. 여러 상품의 낮은 증거금과 함께 미니 마이크로 매매 또한 가능했어요. 소수점 거래 역시 가능하므로 소액으로 안전히 투자할 수 있어 부담을 덜 수 있으며 무료로 모의 투자 또한 가능했어요. 안전성이 높은 거래 프로그램인 메타트레이더 4 MTS와 HTS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매매할 수 있었어요.

 

 

 

 

불법 대여업체에서 활용하는 이메일로 전송되는 HTS와 다르게 1800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으로 신뢰성을 입증받은 거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요. 정식 해외 증권사로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으며 안전하고 신속하게 입금 및 출금이 이뤄질 수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불법 대여업체를 활용할 경우 크나큰 손실과 마주할 수 있어 스스로가 이를 미연에 방지하려면 무조건 피하는 것이 상책이었어요. 달콤한 말로 현혹시키기에 항시 정식 증권사와 조건을 비교하며 의심해야 하는데요. 거래 상품 및 리스크 수준에 따라서 증거금을 적절하게 자산을 효율적으로 보호하고 관리해야 했어요. 저렴하고 안전한 증권사를 택해 해외선물 거래가 성공적으로 이뤄지길 기원하며, 이번 시간에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어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