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레버리지 기능을 잘 파악해 활용해야

 

 

안녕하세요? 해외선물 정식 거래소 불스 트레이더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외선물 레버리지 기능을 잘 파악해 활용하기 위해서 꼭 도움을 드리고 싶어 글을 작성해보려 하는데요. 또한 해외선물이라는 것에 대하여 다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연관된 투자는 투자 대비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많은 분들께서 알고 있으며 이 때문에 시작하려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또한 이러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이유가 이번 시간에 말씀드릴 해외선물 레버리지 때문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편했어요. 그렇다면 이것에 대하여 한 번 이야기 나눠보겠어요.

 

 

 

 

해외선물 레버리지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려면 먼저 해외선물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우선인데요. 향후 특정 시점에 특정 상품의 가치를 예상해 인도 및 인수할 것을 약속하는 거래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특징으로는 특정 상품이 상승을 하든 하락을 하든 예측을 제대로 한다면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요. 하여 보통 이를 양방향 매매라고 표현했어요.

또한 거래 시간에 따로 제한이 없고 약간의 브레이크 타임을 제외한다면 23시간 동안 본인의 시간에 맞춰 거래가 이뤄질 수 있다는 이점이 있었어요.

 

 

 

 

국내 주식은 주간에 아침 9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만 거래할 수 있는 것에 비해 해외선물은 23시간 거래가 가능한데요. 그렇다면 이제 레버리지에 대하여 설명 드리려고 하는데 이는 지렛대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웠어요. 다시 말해 현재 본인 투자금이 아닌 금액을 미리 끌어와 거래를 진행하는 것인데요. 그러므로 레버리지 없이 100만 원을 투자하는 것과 레버리지 기능을 활용해 100만 원을 투자할 때 동일한 수익률이라 하여도 수익금이 레버리지 비율에 따라 다르게 나타났어요.

상대적으로 크지 않은 투자금만으로도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기에 많은 분들께서 선호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반대로 생각할 경우 큰 손실을 입을 수도 있다는 말도 되기에 리스크를 감수하긴 해야 했어요.

 

 

 

 

하지만 이렇게 리스크가 크다 하더라도 그 위험을 완화하면서 매매 가능한 방법을 알고 있다면 수익을 꾸준하게 얻어갈 수 있는 것 역시 해외선물인데요.

앞서 이야기한 것과 같이 양방향 매매가 이뤄질 수 있어 제대로 된 방향만 잘 잡는다면 상승장, 하락장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기에 그러했어요.

또한 이러한 매매 방법들을 본인 투자금으로 겪는 것보다 사전에 경험을 하고 많은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의 정보를 얻으면서 진행한다면 경험 단계에서 손실이 일어날 확률을 줄이고 조속히 많은 방법들을 알 수 있었어요.

 

 

 

 

그렇다면 이렇게 해외선물 레버리지와 몇 가지 정보를 전달드려 보았는데요.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거나 안전한 선물 거래소를 권유받고 싶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한 뒤 연락 주길 바랐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