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날씨가 서늘해서 그런지

따뜻한 국물요리가 절로 생각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안주도 국물요리로 시키게 되는 ㅋㅋ


며칠 전에 이자카야 갔는데 나가사키

짬뽕이 너무너무 땡기는 거에요 !!


그래서 망설임 없이 주문을..





국물은 하얀색이지만 국물맛은

얼큰해서 딱 제 입맛에 맞았었어요.

면 요리도 좋아하는 편이라

보통 안주 시킬 때 부대찌개나

짬뽕류를 시키는데 여기 짬뽕은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더라구요.


쫄깃쫄깃한 면도 가득 들어가있구!





여기에 추가로 크림새우도 주문 :)

새우는 역시 튀김이죠..


왕새우튀김으로 시킬까 하다가

머리까지 다 튀겨져 나온다고 해서

그냥 무난하게 새우튀김이긴 하지만

크림 새우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가격에 비해서 창렬스러웠던 이것!!!!!!


새우가 인간적으로 너무 조금 들어있었어요.

짬뽕은 좋았는데 새우는 양이 적어서

좀 아쉬웠다는 후문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