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면서 이름은 큰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과거에서부터 이름은 사주팔자와 연관이 있어 아이가 태어나기 전부터 신생아작명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주팔자와 관련해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채우며 불균형한 삶에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세요?

 

 

 

 

특히 개명을 하시는 이유 중 자신의 사주와는 맞지 않다고 여겨 이름을 바꾸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한번 불려오던 이름이 갑자기 바뀐다고 해서 잘 적응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처음 이름을 정할 때 보다 신중하게 결정하고 신생아작명을 위해 철학관을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실제로 신생아작명을 위해 유명한 작명소, 철학관 등을 수소문하여 아이의 사주팔자와 잘맞는 이름을 짓기 위해 부모님들이 노력하셨습니다.

이에 보다 심도 있게 신생아작명을 위해 많은 분 들이 성남 청원철학관을 방문해주시고 있습니다.

 

 

 

 

본인에게 알맞은 사주팔자를 심도 있게 분석하여 부족한 기운, 넘치는 기운 등을 본인에게 균형적인 삶을 살 수 있으며 성공, 건강, 재물, 연애, 명예 등을 조화롭게 얻을 수 있도록 서울, 경기, 인천 등 타 지역에서도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을 만큼 유명한 곳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선천운인 사주팔자를 부여 받고 후천운인 이름을 선물 받고 있습니다. 선천운은 변화하지 않지만 후천운에 속한 이름은 작명에 따라 바뀌기도 하여 보다 신중하게 신생아작명을 하여 아이에게 보다 최고의 이름을 선사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또 신생아작명 외에도 자신의 사주팔자와 맞지 않는 이름으로 인해 오행과 잘 맞는 이름으로 개명하기 위해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본인의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은 평생을 불리고 쓰이면서 보다 나은 삶으로 방향을 바꾸기 위해서 개명을 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생각하시지 말고 심도 있게 고민하신 뒤 정확한 판단을 하며 개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으로 방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과거와 달리 온라인, 어플 등을 통해 작명, 운세를 보는 프로그램이 발전하였지만 이는 단순 프로그램으로 심도 있는 분석이 어렵습니다.
이런 프로그램 보다는 신생아작명을 위해 사주팔자와 오행의 이치와 성명학을 토대로 정확한 조화를 어울릴 수 있게 작명해주는 철학관을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일반 작명가들이 책에 나오는 작명공식을 외워 프로그램으로 나열하듯 작명하는 방식이 아닌 정통 작명 법으로 신생아작명을 진행하고 있으니 보다 높은 만족도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연장되어 보다 원활한 작명을 위해 방문 전에는 전화를 통해 예약을 하시면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신생아작명 관련하여 더욱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 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