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 관리를 맡아드리고 있는 엘제이컴퍼니 인사드립니다. 배민을 활용하고 계시는 점주님들은 배민 사장님 광장을 잘 알고 계실 거라고 예상되는데요. 해당 관리 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면 메뉴 등록 및 수정부터 시작해 광고까지 모두 관리할 수 있습니다.

 

 

 

 

친절하게 이용 가이드가 준비되어 있지만, 홀로 매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들은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를 관리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본적인 세팅 후에는 관리하지 못하고 이를 방치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님들께서 리뷰를 남겨주시지만 신속히 답글을 달지 못하는 것은 물론이고 광고 또한 활용하시지만 울트라콜의 위치가 적절하지 못해 애꿎은 광고비만 날리시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반복되면 배달 앱을 활용한 주문이 점차 줄어들게 되어 매출에도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데요.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에 홀매장으로만의 매출에 기대기는 쉽지 않은 현실입니다. 코로나 엔데믹이 찾아왔다고는 하지만 그 여파로 인해 아직까지는 야외보다 실내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그렇기에 우리는 이러한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서 배달 앱 관리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홀로 하기 어려우신 것은 체계적인 관리로 도움받는 것이 좋은 방안 될 수 있기에 그러합니다.

 

 

 

 

현재 엘제이컴퍼니는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다신 리뷰에 정성껏 하나하나 답글을 남기고 깃발 광고를 포함한 우리가게클릭 등 사장님 매장의 특징에 맞는 광고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고객님들의 주목을 끌 수 있는 센스 가득한 로고 및 리뷰 배너 디자인과 메뉴 사진까지 촬영해 드립니다.

 

 

 

 

리뷰 관리, 광고관리, 로고 및 배너 제작만도 가능하며 이 모든 것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 관리는 저희 엘제이컴퍼니가 맡겠습니다. 점주님은 이제 요리와 매장 운영에만 신경 쓰세요! 또한 배달의민족을 포함한 요기요와 쿠팡이츠까지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한 사항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엘제이컴퍼니는 전체적인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 관리를 포함해 서비스 및 운영 관리 등 사장님의 매출 상승에 기여할 수 있는 체계적인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사장님과 1대1 매칭을 통해 맞춤형 계획과 함께 지속적인 관리와 소통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친절한 상담과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