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달앱관리 대행 업체 엘제이컴퍼니 입니다.

이제 주변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회가 되었습니다. 기존의 휴대전화는 이동하면서 전화를 할 수 있게 하기 위해 개발되었지만, 사회가 발전하고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인터넷과 결합하여 전화는 기본이고 음악 감상, 사진 촬영, SNS, 물건 구매 등 다양한 업무를 할 수 있게 해주면서 우리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정도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배달 문화가 발달된 우리나라는 그중에서도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앱이 등장하면서 음식을 주문배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배달앱관리를 통해 배달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배달앱관리에서 디자인의 중요성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같은 음식이라 하더라도 플레이팅이나 구도에 따라 천차만별로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고, 경쟁 업체들의 로고와 비교되도록 특징을 살린다면 손님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초창기에는 가장 기본적이었던 깃발 배달앱관리만 꾸준히 하여도 매출의 상승을 체감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누구나 이를 활용하고 있기에 체계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지요. 그러나 매장 관리에 음식을 만드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쁘신 사장님들이시기에 엘제이컴퍼니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얻으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한 이미지를 시작으로 손님들의 클릭율을 높이기 위한 과정도 필요합니다. 대표적으로 리뷰 이벤트와 답글을 꼽을 수 있는데, 저희 본사에는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로 배달앱관리에 도움을 드리며 작은 부분도 꼼꼼하게 확인하여 긍정적인 시너지가 발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엘제이컴퍼니는 사장님과의 상담 및 미팅을 통해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매출 상승을 위해 필요한 점과 문제점을 확인하여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사장님과의 소통으로 수정사항과 요청사항을 실시간으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세요. 친절한 답변으로 빠른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