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주말이 다 지나가고

월요일,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요근래 코로나19 때문에 외출을

못하다 보니 너무 답답한..

그래서 저번 주 주말에 고민고민

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외출했어요!

 

오랜만에 외출하니 어찌나 좋던지 !!

맨날 집 회사 집 회사만 오가다가 이렇게

외출한 거는 몇 주만인 것 같아요.

 

그리고 간만에 맛있는 안주와

술한잔 했습니당 :)

 

안주는 얼큰한 짬뽕과 반반치킨

이었는데 어후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게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안주가 엄청 실하지 않나요?

2명이서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역시나 다 못먹었답니다;

 

대신 가격대가 좀 있긴 했어여 ㅎㅎ

 

제가 제일 좋아라하는 후라이드 치킨!

튀김옷이 딱 제스타일이었어요.

바삭바삭하니 겉바속촉 !!!

 

아 지금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거기다 얼큰한 짬뽕까지..

완전 술도둑들이었어요.

 

제대로 주말 먹부림 한듯 ^.^;

 

양념치킨 맛까지 완벽했던..

덕분에 오늘부터 다시 다이어트

돌입할 예정이랍니다.

 

근데 남기고 온 치킨이 너무 생각나네용..

이러다 조만간 다시 가서 치킨 시킬듯..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