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광고 어떻게하면 잘 알릴 수 있을까?





아파트, 상가 등 새로운 분양건을 수립하는데

있어서 설계, 개발, 제조, 광고에 이르기까지

굉장히 많은 시간과 비용에 투자를 해야 합니다.


특히 광고의 경우, 현재 광고 매체는

무궁무진하게 다양해지고 있지만

어떤 광고를 해야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을지 고민하실 텐데요.

이중 많은 분들이 움직이는 차량에

랩핑 작업으로 효율적인 옥외광고를

시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방법 중 주로 택배차량광고가

많이 활용되고 있다는 것!






그렇다면 왜 택배차량광고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일까요?


이것은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교통 매체 중 하나입니다.

관할 지역 구석 구석을 운행하며 지역 설정을

통해 전략적인 홍보가 가능하기 때문에 대단지

아파트를 비롯해 주택가, 학교 안, 골목길,

대로변 등 다양한 사람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특징이 있지요.


거기다 일반적인 옥외광고와는 다르게

비용 또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어 분양광고로써는 높은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 할 수 있겠습니다.





대기업의 경우 많은 비용을 투자하며

TV, 라디오, 신문, 인터넷 등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해 하루에도 몇 십 회씩

반복적으로 광고를 진행하지만,

사실상 대부분 분들이 적은 비용으로

효과적인 광고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홍보 방법으로 옥외

광고에 관심을 갖는 것이 사실입니다.





대부분 분양광고라 하며 길거리 현수막이

많이 활용되었지만 이 것 또한 불법으로

지자체의 단속이 강화됨에 따라 벌금이

부과되고 있어 사실상 진행이 까다롭습니다.


무엇보다 현장 주변에서 기본적인 수요 확보를

해야 분양에 성공하기 쉽기에 현장 주변에서

외면하거나 홍보가 안되어 모르고 있는 경우,

외부 수요자를 확보하기 어려운 만큼,

벌금이 발생되는 현수막 제작 및 게첨

홍보 대신할 수 있는 지역 밀착형

광고방법은 바로 ?!


택배차량광고라 할 수 있겠습니다.





2005년 설립된 이펙트미디어에서는 현재,

옥외광고매체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택배차량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사회 재능기부에도 앞장서며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뿐 아니라 마음까지

사로잡자는 회사 가치관을 토대로 최상의

광고효과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서울 강남지역의 택배차량광고는

독점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이미 많은

중견기업과 계약을 체결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이러한 택배차량광고는 홍보를 원하는

지역 그리고 장소를 선택해 하루 평균 12시간

정도씩 관할 지역 구석구석을 누비며 홍보를

하지만 철거 그리고 그에 따른 벌금까지

안아야 하는 현수막을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는 큰 메리트, 여기에 분양 수요자 분포에

따라 결정에 지역과 수량을 결정할 수 있어

분양광고 효과를 톡톡하게 볼 수 있는

홍보 매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차량 광고 면의 경우 차도면을 비롯하여

인도면, 후면, 윗면이기에 차량에 부착된

광고가 인도에서 5~10m, 차도에서

20~30m 거리를 유지하며 노출되고,

그중에서도 윗면 배너 랩핑을 통해서 아파트,

오피스텔과 같은 고층에서 내려다보았을 때도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예컨대 김포 지역의 아파트 분양 시에는

김포 아파트 주요 수요자 분포 지역인

서울 강서구, 양천구, 인천 서구, 계양구,

부평구, 부천시 원미구, 소사구, 오정구로

이 모든 지역에 현수막을 게첨하려면

생각보다 비용 부담이 많이 될 수 있으나..


택배차량광고 200~300대 투입 시 벌금

걱정은 물론, 비용도 합리적으로 진행이

가능하여 분양광고를 하는데 있어서

더욱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때문에 !!





이펙트미디어에서는 계약 체결부터 광고

디자인 시안, 광고물 출력, 광고물 설치,

설치 보고서, 계약기간 종료까지 광고주의

니즈 충족을 위해 광고 시스템을 제공하며,

업종별/지역별/타겟별 맞춤광고가 가능하도록

광고 타겟의 업종과 연령, 관심사항 등 소비 특성에

맞는 지역을 선정하여 광고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이렇게 매일 할당 지역 내에서 100~150km를

운행하는 택배차량은 시내버스 1일 평균

운행거리와 두 배 이상 운행하며 지속적으로

홍보가 가능하고, 일반 시내버스의 최대

3배 크기의 넓은 광고 면을 자랑하기에!!

버스광고와 다르게 이미지 분양광고

효과 또한 기대해볼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좋은 토지 혹은 상가, 아파트 등 누구나

감탄할 만한 컨셉으로 개발계획을 수립하더라도

분양이 원활하게 되지 않을 경우 이에 대한

해당 개발사업은 성공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잘 나가는 분양 현장에는 상품 기획부터 시작해

광고 아이템 제작, 더 나아가서는 각 분양광고의

시행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곳을 찾고 계신다면 언제든 이펙트미디어에

궁금한 부분을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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